핀벳88 사용방법 및 배팅규칙 Part 4

배구

1. 전체 경기에 대한 스프레드 및 총 득점 라인은 모두 경기의 세트 스코어를 사용합니다(배구 경기는 보통 5세트 중 3세트를 먼저 따내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2. 특정 세트에 대한 스프레드 및 총 득점 라인은 모두 해당 세트의 득점을 사용합니다(배구 경기는 보통 한 세트가 25점 또는 15점으로 진행됩니다).

3. 정규 경기 시간이 완료되기 전에 경기가 중단되고 같은 날 완료되지 않는 경우, 해당 경기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무효로 간주되며 모든 베팅 금액이 환불됩니다.

4. 경기와 세트 베팅의 경우, 한 세트에 나온 실제 득점 숫자는 베팅 평가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21포인트나 25포인트까지 진행된 세트 모두 세트의 승자를 토대로 평가됩니다.

5. “홈과 원정 경기” 방식에서 원정 경기에 대한 베팅은 “골든 세트(상대팀과 점수 및 세트 비율이 같은 경우에 치르는 경기)”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장소 변경:

경기 장소가 변경되면 모든 베팅은 유지됩니다.

세트 베팅(점수 맞추기) :

이 베팅은 최종 세트 스코어를 말합니다

세트 승자:

이 베팅은 특정 세트의 우승자를 의미합니다. 베팅 액션을 정지하려면 각 세트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경기가 완료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시장은 무효가 됩니다:

– 경기 승부식
– 세트 베팅
– 경기 총 득점
– 경기 총 팀 득점
– 핸디캡 세트 베팅

개별 세트 베팅의 경우, 특정 베팅의 결과가 이미 결정되지 않은 한, 해당 세트가 완료되지 않으면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그러나 지정된 세트가 완료되고 경기가 완료되는 경우에는 지정된 세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진행됩니다.

수구

1. 2-웨이: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규정 시간만으로 계산되며 연장전 또는 승부차기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2. 1 , 2, 3, 4 쿼터 우승자: 오직 지정된 기간 내에 획득한 골만 포함됩니다.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4 쿼터 결과에 연장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부문 우승: 시즌이 어떤 이유로 단축되면 베팅은 해당 관할 기관에서 선언한 부문 챔피언을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동계 스포츠

일반 규칙

특정 이벤트가 예정된 시작 시각에서 48시간 이상 연기되는 경우, 해당 이벤트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진행 불가”로 처리되며 베팅 금액이 여러분의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이벤트가 공식적인 결과없이 중단되면 이벤트가 원래 시작 시각에서 48시간 내에 재개되는 않는 한 판돈은 환불됩니다. 짧아진/중단된 이벤트는 48시간 이내에 공식 선언되며 공식적인 결과는 등급 매기기에 사용되고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일대일(H2H):

1. 두 선수의 베팅이 액션 처리되려면 반드시 시작해야(출발점 떠나기, 점프, 코스 시작 등) 합니다. H2H 우승자는 경기 종료 시 제시된 선수의 최고 결과에 따라 결정됩니다. 바이애슬론, 크로스컨트리 스키, 알파인 스키 및 스키 점프에 관련된 규칙의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참가자 전원”을 상대로 한 매치업 베팅이 제공되는 경우, 목록에 있는 선수가 다른 모든 선수에게 승리를 거둬야만 해당 선수에게 건 베팅이 이기게 됩니다. 만약 어느 한 선수가 경쟁자들을 모두 꺾으면 “참가자 전원” 베팅에 건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지정된 참가자가 공동 1위를 차지하면 해당 매치업에 대한 베팅은 환불됩니다.

바이애슬론

1. 일대일 경주:

    경주는 공식 사이트에서 최종 통과 지점으로 채점하며 완주 시간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크로스컨트리 스키

1. 일대일 경주:

    경주는 공식 사이트에서 최종 통과 지점으로 채점하며 완주 시간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알파인 스키

1. 참가자 중 적어도 한 명은 반드시 전 이벤트/전 레이스를 마쳐야만 베팅이 유지됩니다.

스키 점프

1. 일대일(H2H):

    두 선수 모두 출전 자격이 있고 경기에서 시작해야 베팅이 스탠드됩니다. 점프/라운드 회수와는 상관 없이 공식 결과가 적용됩니다.

가상 농구

플레이하는 방법

VBL는 실제 현금을 가상 농구에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합니다. 리그는 16개 팀으로 구성되며 시즌이 연속으로 운영됩니다. 각 시즌은 30개 경기일로 구성됩니다(홈 및 원정 경기). 시즌 중이라도 언제든 베팅할 수 있습니다.

시즌 정보

한 시즌은 총 106:30분 간 지속되며 ‘프리 리그’ 기간, ‘경기일 루프’ 및 ‘포스트 리그’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프리 리그’ 기간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 기간으로 6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경기일은 ‘경기일 루프’ 기간으로 요약되며 총 105:00 동안 지속됩니다. 각 시즌이 끝날 무렵 30초의 ‘포스트 시즌’ 기간이 있습니다.

경기일 정보

한 경기일은 3:30분 동안 지속되고 ‘경기 전’ 기간, ‘1쿼터’, ‘2쿼터’, ‘하프타임’, ‘3쿼터’, ‘4쿼터’, 연장전(4쿼터 종료 후 경기 결과가 무승부인 경우’) 및 ‘경기 후’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경기 전’ 기간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 30초 동안 진행됩니다. 경기는 총 2:30분 간 지속되고 중간에 하프타임 휴식 시간이 10초 있습니다. 각 경기 후 20초의 ‘경기 후’ 기간이 뒤따릅니다. 경기일이 바뀔 때에는 추가로 10초가 소요됩니다.

베팅

VBL 경기에 대한 베팅은 팁오프 10초 전까지 허용됩니다. 현재 시즌의 미래 경기일에 대한 베팅 마켓은 계속 오픈되어 있습니다. 하단의 ‘경기 날짜’ 막대에서 미래 경기일을 선택하면 해당 경기일과 관련된 경기가 배당률과 함께 아래쪽의 배당률 섹션에 표시됩니다.

다음의 경기 관련 베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연장전 포함 경기 승리팀: 4쿼터(연장전 포함) 종료 후 스코어 (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연장전 포함 총 득점: 연장전을 포함하여 양팀이 특정 경기에서 올린 득점 수(오버; 언더)

• 연장전 포함 핸디캡: 핸디캡 포인트를 실제 경기의 최종 스코어에 적용하여 산출한 결과에 따라 승리하는 팀이 경기 승리팀이 됩니다(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연장전 포함 승리 마진: 연장전을 포함하여 경기 종료 후 양팀 간 득점 차

• 전반 승자: 전반 2쿼터 승자 (1 – 홈 팀 승리; x – 무승부, 2 – 원정 팀 승리)

• 전반 총 득점: 전반전에 올린 득점 수(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전반 핸디캡: 핸디캡 포인트를 실제 경기의 전반전 스코어에 적용하여 산출한 결과에 따라 승리하는 팀이 경기 승리팀이 됩니다(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전반 승리 마진: 전반 종료 후 양팀 간 득점 차(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x점으로 레이스: X점을 먼저 득점하는 팀 (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 최다 득점 쿼터: 가장 많은 득점을 올린 쿼터(1쿼터, 2쿼터, 3쿼터, 4쿼터, 득점이 같음)

• 연장전 포함 홈 팀 총 득점: 연장전을 포함하여 홈 팀이 특정 경기에서 올린 득점 수(오버; 언더)

• 연장전 포함 원정 팀 총 득점: 연장전을 포함하여 원정 팀이 특정 경기에서 올린 득점 수(오버; 언더)

기타

모든 경기는 브라우저에 통합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경기 날짜당 제공되는 8개 경기 간에 자유롭게 전환하거나 또는 관심 있는 경기만 팔로잉할 수도 있습니다. 인공지능 및 독립적인 무작위 숫자 생성기의 조합을 통해 경기 시뮬레이션이 생성됩니다. 동시에 VBL 선수의 경기력 매개변수는 프로 농구 선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예: 득점 수, 체격, 연속 경기 통계 등).

가상 개 경주(VDR)

플레이하는 방법

VDR은 가상 개 경주에 실제 현금을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합니다. VDR은 교대 트랙에서 진행되는 개 경주 대회를 연속으로 생성하며 각 대회는 12개의 레이스로 구성됩니다. 예정된 레이스가 시작되기 10초 전뿐만 아니라 현재 경주 대회의 이후의 모든 레이스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경주 대회 정보

경주 대회는 연속으로 생성되므로 현재 대회가 완료되는 즉시 새로운 대회가 시작됩니다. 한 경주 대회에 동일한 레이스 트랙(주간 또는 야간 트랙)에서 열리는 12개의 레이스가 포함되며 총 26분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레이스 정보

레이스 거리(각각 다른 거리가 3개임)에 따라 하나의 레이스는 총 약 1.5~4분 동안 지속되며 ‘경주 시작’(65초), ‘베팅 중지’(10초), ‘레이스’(22, 36 또는 48초 레이스 거리에 따라 다름) 및 ‘경주 종료’(15초)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경주 대회 초반 및 대회가 끝날 무렵에도 ‘대회 시작’/ ‘대회 종료’(45/30초) 기간이 있습니다.

베팅

VDR 레이스의 경우 레이스가 시작되기 10초 전까지 베팅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경주 대회의 이후 레이스에 대한 베팅 마켓은 계속 오픈되어 있습니다. ‘레이스 달력’에서 미래의 레이스를 선택하면 배당률 표가 자동으로 해당하는 위치로 스크롤됩니다. 다음의 경마 관련 베팅 마켓이 제공됩니다.

마켓 설명
우승 선택한 개가 승리하는 쪽에 베팅합니다.
순위 선택한 개가 1위 또는 2위로 들어오는 쪽에 베팅합니다.
선택한 개가 1, 2 또는 3위로 들어오는 쪽에 베팅합니다.
스트레이트 포캐스트 / 듀얼 포캐스트 스트레이트 포캐스트에는 정확한 순서로 1, 2위로 들어오는 개 두 마리를 예측합니다. 아무 순서로나 1, 2위로 들어오는 개 두 마리를 예측하는 듀얼 포캐스트로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두 마리의 개가 선두의 2개 순위로 들어오기만 하면 베팅에 승리합니다. 가능성이 가장 높은 20개 개 조합 및 ‘기타’로 스트레이트 포캐스트의 결과가 제한됩니다. 듀얼 포캐스트에는 최대 15개 조합이 포함됩니다.
스트레이트 트라이캐스트 / 듀얼 트라이캐스트 스트레이트 트라이캐스트 베팅의 경우 1, 2, 3위로 레이스를 마치리라 생각되는 3마리의 개를 정확한 순서로 선택합니다. 듀얼 트라이캐스트 베팅의 경우 1, 2, 3위 예상 개에 순서에 관계없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세 마리의 개가 선두의 3개 순위로 들어오기만 하면 베팅에 승리합니다. 가능성이 가장 높은 20개 개 조합 및 ‘기타’로 스트레이트 트라이캐스트의 결과가 제한됩니다. 듀얼 트라이캐스트에는 최대 20개 조합이 포함됩니다.

기타

모든 레이스가 브라우저에 통합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인공지능 및 독립적인 무작위 숫자 생성기의 조합을 통해 레이스 시뮬레이션이 생성됩니다. VDR 경주견의 경기력 매개변수는 실제 경주견의 경기력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합니다(예: 가속, 스피드 및 지구력의 연속적인 경마 통계 등).

가상 경마

플레이하는 방법

VHC는 가상 경마에 실제 현금을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합니다. VHC는 2개의 독립적인 경마 채널을 동시에 운영하고 각 채널에서 연속 생성된 경마 경기를 보여줍니다.

예정된 다음 레이스가 시작되기 10초 전뿐만 아니라 현재 경마 날짜의 이후의 모든 레이스에도 언제든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경마일 정보

경마일은 연속으로 생성되므로 현재 날짜가 완료되는 즉시 새로운 날짜가 시작됩니다. 한 경마일에 동일한 터프(Turf) 또는 더트(Dirt)의 레이스 트랙에서 열리는 9건의 레이스가 포함되며 평균적으로 총 35분 간 경마일이 지속됩니다.

레이스 정보

레이스에 참가한 말의 수(8, 10 또는 12마리)와 레이스 거리(트랙당 각각 다른 거리가 3개임)에 따라 하나의 레이스는 총 약 3~5분 간 지속되며 ‘경주 시작’(15초), ‘경주마 소개’(말당 6초), ‘베팅 중지’(10초), ‘레이스’(70~160초, 레이스 거리에 따라 다름) 및 ‘경주 종료’(10초) 기간의 5개 섹션으로 구분됩니다.

경마일 초반이나 끝날 무렵에도 ‘경마일 시작’/ ‘경마일 종료’(각 30초) 기간이 있습니다.

베팅

VHC 레이스의 경우 레이스가 시작되기 10초 전까지 베팅할 수 있습니다. 현재 경마 날짜의 이후 레이스에 대한 베팅 마켓(경마 채널 1 및 경마 채널 2)은 계속 오픈되어 있습니다. ‘경마 달력’에서 미래의 레이스를 선택하면 하단의 배당률 표에서 자동으로 해당하는 위치로 스크롤됩니다. 다음의 경마 관련 베팅 마켓이 제공됩니다.

마켓 설명
우승 선택한 개가 승리하는 쪽에 베팅합니다.
순위 선택한 말이 1, 2 또는 3위로 들어오는 쪽에 베팅합니다.
스트레이트 포캐스트 / 듀얼 포캐스트 스트레이트 포캐스트에는 정확한 순서로 1, 2위로 들어오는 말 두 마리를 예측합니다.듀얼 포캐스트를 이용하여 아무 순서로나 1, 2위로 들어오는 말 두 마리를 예측하는 있습니다.이 경우 총 배당 금액이 원래 배당 금액의 2배입니다. 선택한 두 마리의 말이 처음 2개의 순위로 들어오기만 하면 베팅에 승리합니다. 가능성이 가장 높은 20개로 결과가 제한됩니다
스트레이트 트라이캐스트 / 듀얼 트라이캐스트 스트레이트 트라이캐스트 베팅의 경우 1, 2, 3위로 레이스를 마치리라 생각되는 3마리의 말을 정확한 순서로 선택해야 합니다. 듀얼 트라이캐스트 베팅의 경우 1, 2, 3위 예상마에 순서에 관계없이 베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총 베팅 금액이 원래 베팅 금액의 6배입니다. 선택한 세 마리의 말이 처음 3개의 순위로 들어오기만 하면 베팅에 승리합니다. 가능성이 가장 높은 20개로 결과가 제한됩니다.

기타

모든 레이스가 브라우저에 통합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2개의 독립 경마 채널 간에 자유롭게 전환하거나 또는 좋아하는 채널만을 팔로잉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및 독립적인 무작위 숫자 생성기의 조합을 통해 레이스 시뮬레이션이 생성됩니다. VHC 경주마의 경기력 매개변수는 실제 경주마의 경기력 매개변수를 기반으로 합니다(예: 가속, 스피드 및 지구력의 연속적인 경마 통계 등).

가상 축구

플레이하는 방법

1. 리그 모드

가상 풋볼 리그 모드에서는 실제 현금을 가상 풋볼에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합니다. 리그는 연속으로 운영되는 시즌에 속하는 16개 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시즌은30개 경기일로 구성됩니다(홈 및 원정 경기). 시즌 중이라도 언제든 베팅할 수 있습니다.

2. Euro Cup 및 Nations Cup

가상 풋볼 Euro 및 Nations Cup에서는 24개 팀으로 구성된 토너먼트가 연속으로 생성되는 가상 풋볼에 실제 현금을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합니다. 모든 토너먼트는 36개 조별 경기로 구성되며 3개 경기일로 나누어 치러집니다. 조별 예선에 이어 16강전부터 최종 결승전에 이르는 토너먼트전 15경기가 치러집니다. 가상 풋볼 Euro Cup의 경우 최대 4경기가 동시에 진행되므로 조별 예선 경기일은 3일, 16강전은 2일로 나누어 치러집니다. 준결승전은 이어서 진행됩니다. 시즌 중이라도 언제든 베팅할 수 있습니다.

리그 및 토너먼트 정보

1. 리그 모드

한 시즌은 총 127분 간 지속되며 ‘프리 리그’ 기간, ‘경기일 루프’ 및 ‘포스트 리그’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프리 리그’ 기간은 시즌이 시작되기 전 기간으로 60초 동안 지속됩니다.
모든 경기일은 ‘경기일 루프’ 기간으로 요약되며 총 125분 간 지속됩니다. 각 시즌이 끝날 무렵 60초의 ‘포스트 시즌’ 기간이 있습니다.

2. Euro Cup 및 Nations Cup

토너먼트 1개가 총 67:30분 지속되고, ‘프로 토너먼트’(60초) 기간, ‘조별 예선’ 및 ‘토너먼트전’, 뒤따르는 ‘포스트 토너먼트’(90초)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경기 정보

1. 리그 모드

    1 경기는 4:10분 지속되고 ‘경기 전’ 기간, ‘전반전’, ‘하프타임’, ‘후반전’, ‘경기 후’ 기간 및 ‘경기 날짜 후’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경기 전’ 기간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 50초 동안 진행됩니다. 그 후에 10초 간 베팅이 중지됩니다. 경기 자체는 1:30분 지속되고 각 경기 후 60초 ‘경기 후’ 기간이 뒤따릅니다.
2. Euro Cup 및 Nations Cup

    ‘경기 전’ 기간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 60초 동안 진행되고 2:10분 동안 경기가 지속됩니다. 각 경기에 이어 ‘경기 후’ 기간이 뒤따르며 토너먼트전을 치르는 동안 연장전 및/또는 페널티킥 승부차기 적용 여부에 따라 25초부터 115초까지 시간이 다릅니다.

베팅

경기에 대한 베팅은 경기 시작 최대 10초 전까지 허용됩니다. 매치업은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종료됩니다. 마켓이 결정된 후에는 삭제되고 피드에서 제외됩니다. 현재 토너먼트의 미래 경기일에 대한 베팅 마켓은 계속 오픈되어 있습니다. iframe 하단의 막대에서 미래 경기일을 선택하면 해당 경기일과 관련된 경기가 배당률과 함께 아래쪽의 배당률 섹션에 표시됩니다.
다음의 경기 관련 베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팅 마켓 설명
경기 관련 시장
풀타임 3가지 상황 / 1X2 90분 풀타임 후 최종 결과
(정규 경기 시간). 1 = 홈 팀 승리, X = 무승부, 2 = 원정 팀 승리
전반전 3가지 상황 / 1X2 전반전 스코어(1 = 홈 팀 우세, X = 무승부, 2 = 원정 팀 우세)
첫 골 특정 경기 첫 골(1 = 홈 팀 우세, X = 무승부, 2 = 원정 팀 우세)
골 총계 특정 경기에 득점한 총 골 수. 모든 경기에서 가장 중요한 픽스 스프레드 3개: 언더/오버 1.5, 2.5, 3.5(U/O)
핸디캡 핸디캡 포인트를 실제 경기의 최종 스코어에 적용하여 산출한 결과에 따라 승리하는 팀이 경기 승리팀이 됩니다(1 = 홈 팀 승리; X = 무승부; 2 = 원정 팀 승리). 모든 경기에 적용되는 가장 중요한 픽스 스프레드 4개: 핸디캡 1:0; 0:1; 0:2; 2:0
정확한 점수 90분 후 정확한 스코어(0:0~3:3; 기타)
아시안 핸디캡* (아래 세부정보 참조) -2 ~ 2를 벗어나는 범위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며 이 범위 내에서만 계산됩니다.
전반전 3가지 상황 / 풀타임 3가지 상황 ‘풀타임 3가지 상황 / 1X2’ 및 ‘전반전 3가지 상황 / 1X2’의 조합으로 두 개의 결과를 조합하여 베팅(XX; 1X; 11; X1; 2X; 22; X2)
더블 찬스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 발생 가능한 3개의 결과 중 두 개에 더블 찬스가 적용됩니다. 3개 조합을 모두 계산 및 방송: 1X; 2X; 12
더블 찬스 하프타임 전반전 후 스코어. 발생 가능한 3개의 결과 중 두 개에 더블 찬스가 적용됩니다. 3개 조합을 모두 계산 및 방송: 1X; 2X; 12
양팀 득점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예 – 양팀이 한 골 이상 득점; 아니요 – 두 팀 중 한 팀이라도 골을 득점하지 못한 경우)
팀 득점(홈/원정)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1 – 홈 팀이 한 골 이상 득점; 2 – 원정 팀이 한 골 이상 득점; 양팀 모두 득점; 두 팀 중 어느 팀도 득점하지 못함)
최다 득점 하프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 최다 골을 득점한 하프 또는 전후반에 동일한 수의 골을 넣음(전반전; 무승부; 후반전)
팀 골 총계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 지정한 팀이 득점한 골 수(홈 팀; 원정 팀; 양팀의 가장 중요한 픽스 스프레드 3개 계산 및 배포: 언더/오버 0.5, 1.5, 2.5(U/O)
골 총계의 홀/짝수 여부 90분 후 스코어가 모여 홀수 또는 짝수의 골 총계로 될지를 예측(짝수, 홀수 골 총계)
무승부 베팅 취소 90분 정규 경기 시간 후 스코어(경기가 무승부로 끝날 경우 펀터가 베팅 금액을 도로 가져감(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전반 총계 전 경기에 걸쳐 가장 중요한 픽스 스프레드 3개 계산 및 배포: 언더/오버 0.5, 1.5, 2.5(U/O)
전반 아시아 핸디캡 -2 ~ 2를 벗어나는 범위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며 이 범위 내에서만 계산됩니다. 균형이 가장 잘 잡힌 3개 방송됨
아시아 골 총계 0.5 ~ 5.5를 벗어나는 범위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며 이 범위 내에서만 계산됩니다. 균형이 가장 잘 잡힌 3개 방송됨
전반 아시아 골 총계 0.5 ~ 2.5를 벗어나는 범위는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며 이 범위 내에서만 계산됩니다. 균형이 가장 잘 잡힌 3개 방송됨

 

승부식 베팅

 

베팅 마켓 설명
리그 모드
경기일 관련
경기날 골의 수 특정 경기일에 모든 팀이 득점한 총 골 수(U/O)
골 총계 홈 팀 모든 홈 팀이 득점한 총 골 수(U/O)
골 총계 원정 팀 모든 원정 팀이 득점한 총 골 수(U/O)
최다 골 홈 팀 또는 원정 팀 홈 팀 또는 원정 팀 중 골을 더 많이 넣는 팀(1 – 홈 팀 승리; X – 무승부; 2 – 원정 팀 승리)
홈 팀 승리 수 홈 팀이 승리한 경기 수(U/O)
무승부 수 무승부로 끝난 경기 수(U/O)
원정 팀 승리 수 원정 팀이 승리한 경기 수(U/O)
경기일 관련
시즌 우승팀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톱5 진출팀 팀이 테이블에서 1위부터 5위까지 진출 여부 (예/아니요)
하위 3위 이내로 마친 팀 팀이 테이블에서 14위 ~ 16위로 시즌을 마칠지 여부 (예/아니요)
일대일 시즌이 끝날 때쯤 테이블에서 더 높은 순위로 마치는 팀은? 12개 베팅 마켓; 20개 조합으로 제한
Euro Cup 및 Nations Cup
조별 예선(경기 중에는 마켓이 닫힘)
컵 대회 우승 팀 조별 예선에서 이미 제공된 베팅 외에 16강전 이후와 베팅 마켓이 동일합니다.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조 우승팀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플레이오프 진출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정확한 순서의 조별 1-2위 가능한 모든 조합이 제공됨, 매트릭스 형태 보기(개 스트레이트 포캐스트에도 사용됨)
16강전 및 이후 경기(경기 중에는 마켓이 닫힘)
컵 대회 우승 팀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결승 진출 모든 참가팀에 대해 처음에 제공되고 팀이 탈락하면 오퍼에서 제외됩니다.
정확한 순서 1-2위 가능한 모든 조합이 제공됨, 매트릭스 형태 보기(개 스트레이트 포캐스트에도 사용됨)

 

* 아시안 핸디캡 세부정보:

 
아시안 핸디캡 베팅에서는 우승후보에 핸디캡을 적용하고 무승부 결과를 제외하여 가능한 결과의 수를 3개(전통적인 1X2 베팅)에서 2개로 줄입니다. 핸디캡은 정수, .5 또는 그 혼합으로 될 수 있으며 각 팀의 전력 차를 감안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수를 핸디캡으로 사용하는 경우 핸디캡을 감안한 최종 스코어가 무승부로 되는 경우 승자가 없으므로 모든 베터가 처음에 베팅한 돈을 돌려받는 한편 쿼터(¼) 핸디캡은 가장 가까운 두 개의 ½ 간격으로 베팅을 나누게 되므로 이 경우 베터는 무승부 승리(베팅의 ½ 승리) 또는 무승부 패배(베팅의 ½ 손실)에 해당합니다. 베팅 금액이 자동으로 똑같이 나누어져서 별도의 베팅 2개로 베팅됩니다.
 
베팅 정산에 관한 아래의 예를 참조하십시오.

 

핸디캡 팀 결과 베팅 결과 핸디캡 팀 결과 베팅 결과
0 승리 승리 0 승리 승리
무승부 베팅 금액 환불 무승부 베팅 금액 환불
패배 패배 패배 패배
– 0.25 승리 승리 + 0.25 승리 승리
무승부 하프 손실 무승부 하프 손실
패배 패배 패배 패배
– 0.50 승리 승리 + 0.50 승리 승리
무승부 패배 무승부 승리
패배 패배 패배 패배
– 0.75 2점 차 이상 승리 승리 + 0.75 승리 승리
1점 차 승리 하프 승리 무승부 승리
무승부 패배 1점 차 패배 하프 손실
패배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패배
– 1.00 2점 차 이상 승리 승리 + 1.00 승리 승리
1점 차 승리 베팅 금액 환불 무승부 승리
무승부 패배 1점 차 패배 베팅 금액 환불
패배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패배
– 1.25 2점 차 이상 승리 승리 + 1.25 승리 승리
1점 차 승리 하프 손실 무승부 승리
무승부 패배 1점 차 패배 하프 승리
패배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패배
– 1.50 2점 차 이상 승리 승리 + 1.25 승리 승리
1점 차 승리 패배 무승부 승리
무승부 패배 1점 차 패배 승리
패배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패배
– 1.75 3점 차 이상 승리 승리 + 1.50 승리 승리
2점 차 승리 하프 승리 무승부 승리
1점 차 승리 패배 1점 차 패배 승리
무승부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패배
패배 패배 3점 차 이상 패배 패배
– 2.00 3+로 승리 승리 + 2.00 승리 승리
2점 차 승리 베팅 금액 환불 무승부 승리
1점 차 승리 패배 1점 차 패배 승리
무승부 패배 2점 차 이상 패배 베팅 금액 환불
패배 패배 3점 차 이상 패배 패배

 

기타

모든 경기는 브라우저에 통합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베팅이 제공되는 4개 경기 간에 자유롭게 전환하거나 또는 보고 싶은 경기만 팔로잉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및 독립적인 무작위 숫자 생성기의 조합을 통해 경기 시뮬레이션이 생성됩니다. 동시에 가상 선수의 경기력 매개변수는 프로 풋볼 선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예: 골 수, 체격, 연속 경기 통계 등).

가상 테니스

플레이하는 방법

VTO는 실제 현금을 가상 테니스에 베팅할 수 있는 환경을 연중무휴로 제공하며 컵 대회의 토너먼트 2개를 동시에 연속으로 진행합니다. 각 토너먼트는 16명의 선수로 시작하는 4개 라운드(16강전, 8강전, 준결승전, 결승전)로 구성됩니다. 베팅할 수 있는 시간이 충분히 보장되도록 GUI가 라운드 단위로 2개의 토너먼트 간에 전환되므로 잔디 코트 컵 대회 뒤에는 항상 하드코트 컵 라운드가 나오거나 그 반대로 됩니다. 제공되는 다음 컵 라운드의 모든 경기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 정보

토너먼트 동시 진행 처리 방식으로 인해 완전한 하나의 컵 대회는 25:30분 동안 지속되고 컵 대회가 시작되기 전 15초 간의 ‘토너먼트 소개’ 기간, 컵 라운드당 3:30의 ‘컵 라운드’ 루프 및 각 컵 대회 후반 또 한 번 15초 간의 ‘컵 대회 축하’ 기간으로 구분됩니다.

베팅

경기 시작 10초 전까지 VTO 경기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세트 및 경기 단위로 베팅이 제공됩니다. 베팅 마켓은 경기 전 최소한 3:30분 동안 오픈되어 있습니다(제공되는 다음 잔디 코트 라운드에 대해 하드코트 라운드가 진행되는 동안 베팅하고 그 반대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임). 다음의 경기 관련 베팅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레벨 베팅

1. 1세트 1번째 게임 승자(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2. 1세트 1번째 게임 정확한 스코어(game-0; game-15; game-30; game-40 – 0-game; 15-game; 30-game; 40-game)

세트 레벨 베팅

1. 1세트 승자(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2. 1세트 정확한 스코어: (6:0; 6:1; 6:2; 6:3; 6:4; 7:5; 7:6 – 0:6; 1:6; 2:6; 3:6: 4:6; 5:7; 6:7)

3. 1세트 총 게임 수: (오버 / 언더, 서로 다른 3개의 베팅 오퍼)

4. 1세트 게임의 홀/짝수: (홀/짝수)

경기 레벨 베팅

1. 경기 승자(1 – 홈 팀 승리; 2 – 원정 팀 승리)
2. 세트 최종 결과(3개가 최적)(2:0; 2:1 – 0:2; 1:2)
3. 경기 총 게임 수: (오버 / 언더, 베팅 오퍼 1개)

기타

모든 경기는 브라우저에 통합된 미디어 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방송됩니다. 베팅이 제공되는 모든 컵 라운드당 경기 간에 자유롭게 전환하거나 또는 보고 싶은 경기만 팔로잉할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 및 독립적인 무작위 숫자 생성기의 조합을 통해 경기 시뮬레이션이 생성됩니다. 동시에 VTO 선수의 경기력 매개변수는 프로 테니스 선수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예: 골 수, 체격, 연속 경기 통계 등).

베팅/스포츠 항목

베팅 유형 설명

1×2:

1×2 베팅은 정규 시간 동안 축구 경기의 승패를 맞추는 3방향 베팅입니다. 1×2는 홈팀 승리(1), 무승부(x) 또는 원정팀 승리(2) 중 선택하는 것입니다.

총계:

총계 베팅은 양팀 또는 선수들의 총 득점, 총 게임 수 또는 골 수를 예상하는 베팅입니다. 총계가 게시된 총계 숫자를 넘을 것인지 미달할 것인지에 베팅할 수 있으며 각 옵션에 따라 배당률이 다릅니다.

팀 총계:

팀 총계 베팅은 한 팀이 경기에서 획득한 총 득점 또는 골 수를 예상하는 베팅입니다. 총계가 게시된 총계 숫자를 넘을 것인지 미달할 것인지에 베팅할 수 있으며 각 옵션에 따라 배당률이 다릅니다.

실시간 베팅:

Grand Lisboa Online의 이벤트가 점점 증가함에 따라 플레이 도중에 결과를 맞추는 실시간 베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누적기:

누적기(팔레이라고도 불림)는 하나 이상의 게임에 대한 두 개 이상의 베팅을 조합하는 방식입니다. 누적기에서 승리하려면 자신이 선택한 모든 결과가 정확히 맞아야 합니다. 더 많은 게임을 선택할수록 조합 배당률이 높아지므로 우승자를 모두 맞추면 상금도 커집니다.

핸디캡:

핸디캡 베팅은 선수나 팀에게 골/득점/경기에 대한 가산점과 감점을 부여해서 참가자의 전력 차이를 감안하는 베팅 방식입니다. 핸디캡 베팅은 무승부 없이 승패 중 하나를 선택하는 베팅 방식입니다.

더블 핸디캡:

이 베팅 유형은 베팅을 두 개의 동일한 머니 라인을 지닌 두 개의 베팅으로 분리하되 두 베팅은 각기 별도의 싱글 핸디캡을 지니게 됩니다.

티저:

티저는 누적기와 유사합니다. 차이는 자신의 승리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핸디캡이나 총 득점 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전체 티저의 배당률이 고정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티저 베팅은 추가 포인트를 약자에게 추가하거나 우승 후보에서 차감하는 방식입니다.

승부식(아웃라이트):

승부식(아웃라이트) 베팅은 경기나 대회의 특정 부분이 아닌 대회, 이벤트 또는 리그의 우승팀을 맞추는 베팅입니다. 예: 프랑스 오픈 또는 UEFA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매치업:

매치업 베팅(1:1이라고도 불림)은 두 참가자의 상대적 경기력에 대한 배당률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예: 골프 선수 A가 골프 선수 B보다 1라운드에 더 좋은 기록을 올릴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