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벳88 사용방법 및 배팅규칙 Part 1

핀벳88(피나클)

베팅 규칙 및 규정


• 누적기 • 미식 축구 • 육상 경기 • 호주 규칙
• 자동차 경주 이벤트 • 배드민턴 • 밴디 • 야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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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팅 규칙

누적기

팔레이/누적기에서 포인트 구매

1. 팔레이에서 포인트를 구입하는 옵션이 없습니다.

팔레이/누적기 참가:

1. 로그인한 후 메인 베팅 메뉴로 가서 “팔레이”를 클릭하면 스포츠 목록이 나타납니다.
2. 또는 베팅 목록에서 “리그 팔레이”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3. 원하는 스포츠 종목을 선택한 다음, 페이지 하단의 “계속”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팔레이에 넣고 싶은 게임을 선택한 후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5. 베팅하고 싶은 금액을 입력한 후 “계속”을 클릭하십시오. 시스템이 지불금을 산출하여 선택한 게임, 리스크 금액 및 지불 금액을 표시합니다.

6. 보내기 전에 실수는 없는지 베팅을 검토하십시오. 거래가 완료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베팅을 확정하기 전에 변경을 원하면 “베팅 메뉴로 돌아가기”를 클릭하십시오.

얼마나 베팅할 수 있나요?

팔레이 베팅 한도는 해당 팔레이에 담긴 라인들의 베팅 한도를 토대로 산출됩니다.
따라서 각 팔레이는 해당 팔레이에 속한 각 팀의 한도를 토대로 산출되며 선택한 각 팔레이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한:

PS3838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다른 이벤트에 대해서 팔레이를 제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하루(역일 기준) 최대 팔레이 누적 상금은 250,000,000원입니다.

팔레이에서 최대 10개의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팔레이에서 최대 10개의 리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니스 규칙의 예외 조항을 검토하십시오.

팔레이/누적기 지불금:

팔레이에 대한 지급금을 산출할 때 PS3838은 정확한 계산법을 사용합니다.

동일 게임 팔레이/누적기:

1. PS3838은 경기의 포인트 스프레드가 10개 이상인 경우 NFL 경기에 동일 경기 누적기를 허용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가 5개 이상인 경우에도 전반전와 후반전 라인에 동일 경기 누적기를 허용합니다.
그러나, PS3838은 이 베팅 옵션이 남용되고 있다고 판단되면 누적기 베팅을 취소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참고해 주십시오. 이는 전반전와 후반전 누적기 베팅에도 적용됩니다.

이것은 동일한 경기 누적기에만 적용됩니다. 다른 이벤트에 10개 이상의 포인트 스프레드가 있다면 경기에 누적기 베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팔레이/누적기에서 무승부, 취소 또는 진행되지 않은 베팅

1. 누적기의 하나 이상의 팀이 무승부, 취소 또는 진행되지 않은 경우에는 계속 진행될 남은 팀을 토대로 누적기가 다시 산출되어 감소됩니다.
2. 두 팀 팔레이에서 무승부, 취소 또는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원래의 베팅 금액을 사용하여 남은 팀에 대하여 스트레이트 플레이의 형태로 지불합니다.

3. 한 경기 또는 여러 경기가 지연될 경우에는 누적기는 각 특정 스포츠에 대해 나열된 PS3838의 규칙을 따릅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이트 베팅이 당사 규칙에 따라 진행되지 않으면 그 누적기의 경기도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미식 축구

최소 진행 시간:

1. 베팅 목적상, 해당 경기가 최소한 55분간 치뤄진다는 것을 전제로 최종 득점(연장전 포함)에 의해 승자와 패자가 결정됩니다.
2. 55분이 지난 후에 경기가 중단되고 같은 날 재개되지 않으면, 해당 경기가 후일에 완료되더라도 해당 경기가 중단된 시점의 득점으로 베팅 결과가 결정됩니다.

3. 55분이 지나기 전에 경기가 중단되고 같은 날 재개되지 않으면, 모든 경기에 대한 베팅은 ‘진행되지 않음’으로 간주되고 전액 환불됩니다. 해당 경기의 일부분(즉, 1쿼터, 전반전, 2쿼터나 3쿼터)이 종료됐으면 이러한 베팅은 그 전체 기간이 종료됨을 전제로 진행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예시 1: 미식 축구 경기가 2쿼터를 12분 남기고 종료됩니다. 이 시점에서는 1쿼터에 대한 베팅만 진행된 것으로 평가됩니다.

예시 2: 미식 축구 경기가 4쿼터를 14분 12초 남기고 콜드게임이 선언되어 종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1쿼터, 2쿼터, 전반전 및 3쿼터에 대한 모든 베팅은 진행됩니다. 경기 전체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추가 규칙:

1.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과 후반전에 대한 모든 베팅은 연장전 점수를 포함합니다. 2. 4쿼터에 대한 베팅에는 연장전 점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대회 전에 공지되지 않는 한, 모든 이벤트가 예약된 날짜와 장소에서 개최되면 베팅이 진행됩니다. 악천후(또는 유사한 지연)로 인하여 경기 시작 시간이 현지 시간으로 자정이 넘어도 경기가 진행되며 베팅이 진행됩니다. 해당 경기 일정이 변경되면 모든 베팅은 취소됩니다.

4. NFL, 대학 풋볼, 두 팀 티저에서 무승부/우승, 무승부/패배 또는 무승부/무승부로 끝나는 베팅은 승자가 없는 푸시(push)로 간주하여 베팅 금액 전액이 환불됩니다.

5. NFL “원정 득점/홈 득점” 베팅 프로포지션에는 지정된 NFL 주간(목요일에서 월요일까지 치러진 모든 경기를 포함)에 치러진 모든 경기가 포함됩니다.

6. NFL과 NCAA 프로포지션은 www.espn.com 에 게시되는 결과에 따라 평가됩니다.

7. 캐나다 풋볼의 경우 “싱글”은 PAT(터치다운 후 플레이스킥)를 제외한 일체의 1점 득점 플레이로 정의됩니다.

8. 베팅 목적상, 수비 점수에는 PAT(터치다운 후 플레이스킥)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9. 라스베가스 베팅 규칙은 여기에서 다루지 않는 모든 상황에 적용됩니다.

10. 특정 경기 장소가 변경될 경우에는 해당 경기에 대한 그 어떠한 베팅도 진행되지 않습니다.

최다/최저 팀 총 득점:

1. 최다/최저 득점을 기록할 팀을 예상하는 베팅은 PS3838 웹사이트에 게시된 대로 해당 경기가 예정된 날짜와 장소에서 치뤄진 경우에 한해서만 유지(진행)될 것입니다.
2. 둘 이상의 팀이 최다 득점에서 동률을 이룰 경우, 가장 큰 점수 차이로 승리를 거둔 팀(실점이 가장 적은 팀)이 승자가 됩니다. 득실차에서도 동률이 나오면 동률을 기록한 팀을 예상한 모든 베팅이 승자로 간주됩니다.

3. 둘 이상의 팀이 최저 득점에서 동률을 이룰 경우, 가장 큰 점수 차이로 패배한 팀(실점이 가장 많은 팀)이 승자가 됩니다. 득실차에서도 동률이 나오면 동률을 기록한 팀을 예상한 모든 베팅이 승자로 평가됩니다.

대학 풋볼 시즌 승 수 규칙:

1.보울 경기와 컨퍼런스 챔피언십 경기는 팀의 시즌 승 수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 오로지 정규 시즌 경기에서의 승 수만 계산됩니다.
2. 반드시, 예정된 전 경기를 치뤄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NCAA 풋볼 컨퍼런스 챔피언십 선물 규칙:

1. 해당 컨퍼런스가 공식 챔피언십 경기를 치르는 경우 그 챔피언십 경기의 승자가 컨퍼런스 우승을 차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컨퍼런스가 공동 챔피언십을 가지는 경우 BCS가 선정한 첫 번째 팀은 승자로 간주되고 다른 모든 팀은 패자로 간주됩니다. 컨퍼런스가 공동 챔피언십을 가지는 경우 BCS는 어느 팀도 선정하지 않고 모든 팀 베팅은 “진행되지 않음”으로 간주되고 환불됩니다.

3. 컨퍼런스 산하 디비전 배당률의 경우, 컨퍼런스 챔피언십 경기에 출전하는 팀이 그 디비전에서 우승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NFL/NCAA 경기 프로포지션 – 팀 성과:

승리 시 10점 (무승부 시 각 팀에 5점).
팀 득점 1점당 1점.
총점은 팀의 성적과 같습니다.

예시
레이더스 24점 최종
패트리어츠 10점

레이더스 성적= 34점
패트리어츠 성적= 10점

NFL/NCAA 실시간 프로포지션:

다음 득점을 할 팀
프로포지션 팀의 경우 다음, 추가 포인트 점수와 2 포인트 전환은 점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시도한 후에 지점 채점 TD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예시: 세인츠와 바이킹스에 대한 다음 라인이 있습니다. 세인츠가 다음 득점(2번째 득점) vs 바이킹스가 다음 득점(2번째 득점). 바이킹스가 터치다운을 기록하고 PAT를 차면, 평가 목적상, 이는 하나의 득점으로 간주됩니다. 따라서 세인츠 vs 바이킹스의 “다음 득점을 올릴 팀”(2번째 득점) 프로포지션은 여전히 다음 득점의 결과를 기다려야 합니다.

NFL/NCAA 전반전 프로포지션 – 팀 성과:

승리 시 6점 (무승부 시 각 팀에 3점).
팀 득점 1점당 1점.
총점은 팀의 성적과 같습니다.

예시
자이언츠 14점 전반전 말
레드스킨스 10점

자이언츠 성적 = 20
레드스킨스 성적 = 10

NFL 및 NCAA 프로포지션:

1. 쿼터백의 패싱 통계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하나의 패스를 시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2. 쿼터백의 러싱 시도/야드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출전해야만 액션이 진행됩니다. 해당 쿼터백이 출전은 하지만 러싱 시도가 한 차례도 첫 번 러싱 시도의 야드 수는 0 야드로 평가될 것이며(언더가 승자), 해당 쿼터백의 러싱 야드에 관련된 일체의 프로포지션에 언더로 베팅한 사람이 승자로 선언됩니다.

3. 첫 리셉션의 리시빙 야드나 특정 선수의 가장 긴 리셉션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해당 선수가 출전하지만 하나의 리셉션도 기록하지 못하면 그 선수의 첫 리셉션 야드와 가장 긴 리셉션에 대한 프로포지션은 0 야드로 평가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언더가 승자가 됩니다).

4. 러닝백의 러싱 시도/야드에 관련된 모든 풋볼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러닝백이 반드시 출전해야만 액션이 진행됩니다. 해당 러닝백이 출전은 하지만 러싱 시도가 한 차례도 없는 경우에는 첫 번 러싱 시도의 야드 수와 가장 긴 러싱은 0 야드로 평가될 것이며 언더에 베팅한 사람이 모든 러싱 야드 프로포지션의 승자로 선언됩니다.

5. 7분 30초, 6분 30초 또는 2분 등의 특정 시각에 득점이 있을 경우, 해당 시간, 전반 또는 쿼터 안에 득점이 있을 것인지를 점치는 프로포지션들은 “예”로 평가됩니다(다시 말해 득점이 나온 것으로 간주됩니다).

6. 경기의 첫 번째 퍼스트다운이 런에서 나올 것인지, 패스로 이뤄질 것인지 예상하는 베팅의 경우, 페널티(반칙)로 얻은 퍼스트다운이 아닌 퍼스트다운을 말합니다.

7. 슈퍼보울 MVP 프로포지션의 경우, 공동 MVP가 나올 경우, 그에 관련된 일체의 베팅에는 100%의 배당률이 적용됩니다. 슈퍼보울 MVP에 대한 예/아니요 베팅이 있고 지명된 선수가 공동 MVP에 선정되면 평가 시, “예”가 승자로 선언되며 100% 배당률에 따라 지급됩니다.

“후보 목록”에서 두 명의 공동 MVP가 나오면 그 “후보 목록”이 승자가 되며 베팅 상금은 한 번만 지급됩니다.

8. 모든 4th 다운 컨버전 프로포지션은 www.espn.com 에 게시되는 박스 스코어 결과에 따라 평가됩니다.

9. MVP, 패스를 잡을 첫/마지막 선수, 터치다운을 기록할 첫/마지막 선수, 인터셉션을 기록할 첫/마지막 선수에 대한 멀티웨이(경합 선수 3명 이상) 프로포지션의 경우, 모든 베팅은 올인(환불 없음) 베팅으로 진행됩니다.

10. 한 팀이 2, 3, 4, 또는 5회 연달아 득점할 것인지에 대한 프로포지션의 경우, 엑스트라 포인트와 2포인트 컨버전은 감안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엑스트라 포인트와 2포인트 컨버전에서 상대 팀에 의한 모든 리턴 역시 감안되지 않습니다.

11. 경기의 가장 길거나 짧은 터치다운에 대한 언더/오버 베팅의 경우, 경기에서 터치다운이 나오지 않으면 이러한 프로포지션들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12. 팀에 소속된 쿼터백 전원의 기록에 관련된 프로포지션의 경우, 팀의 명단에 올라 있는 쿼터백들이 기록한 통계만 인정됩니다. 예를 들어 러닝백이 터치다운 패스를 던지면 이 터치다운은 패스의 연결/시도로 계산되지 않을 것이며 그 팀의 쿼터백이 던진 터치다운 패스로는 기록되지 않을 것입니다.

13. 스페셜팀 및 수비진 터치다운 프로포지션:

    1. 스페셜팀에 의한 터치다운으로 고려되는 유일한 터치다운은 볼을 실제로 발로 차거나 펀트한 플레이에서만 나옵니다(여기에는 킥오프 리턴, 펀트 리턴, 킥 리턴 시 펌블된 볼의 리턴, 펀트 리턴 시 펌블된 볼의 리턴, 블로킹된 필드골의 리턴 또는 블로킹된 펀트의 리턴이 포함됩니다).
    2. 페이크 필드골이나 페이크 펀트가 볼을 스냅한 팀의 터치다운으로 이어질 경우, 이것은 공격진의 터치다운입니다.

14. 특정 선수의 터치다운 성공에 베팅하는 스페셜 베팅의 경우, 터치다운 패스는 패스를 던진 선수의 스코어로 간주되지 않습니다(드문 경우지만 패스한 선수가 직접 공을 잡은 경우 제외). 예를 들어 “한 경기에서 2개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킬 선수가 있을까?” 스페셜 베팅의 경우, 한 선수가 한 번은 패스를 던져 터치다운을 성공시키고 한 번은 런(발로 뛰어)하여서 터치다운을 성공시킬 경우, 이 선수는 두 개가 아닌 하나의 터치다운을 성공시킨 것으로 간주됩니다.
15. “패스 방해 반칙으로 먼저 벌칙을 받을 팀” 프롭의 경우, 수비수와 공격수의 패스 방해 모두 인정됩니다. 하지만 이 벌칙은 반드시 반칙이 선언된 플레이에서 상대팀이 벌칙을 수락하고 벌칙이 실제로 집행되어야 합니다. 서로 벌칙을 상쇄시키는 반칙이 나와 패스 방해 벌칙의 집행을 막게 되면, 패스 방해 벌칙이 실제로 집행되는 시점에서 베팅의 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16. “홀딩 반칙으로 먼저 벌칙을 받을 팀” 프롭의 경우, 수비수와 공격수의 홀딩 반칙 모두 인정됩니다. 하지만 이 벌칙은 반드시 반칙이 선언된 플레이에서 상대팀이 벌칙을 수락하고 벌칙이 집행되어야 합니다. 서로 벌칙을 상쇄시키는 반칙이 나와 홀딩 벌칙의 집행을 막게 되면 홀딩 벌칙이 실제로 집행될 때, 베팅의 승자가 결정될 것입니다.

17. 가장 긴 킥오프 리턴 거리 프로포지션의 팀에 베팅하는 경우, 두 팀 모두 최소한 한 번씩 킥 리턴을 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18. 가장 긴 펀트 리턴 거리 기록의 팀에 베팅하는 경우, 두 팀 중 최소한 한 명이 펀트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19. 홀짝 선수 프로포지션:

    1. 러싱야드 홀짝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한 번은 러싱을 시도해야 합니다.
    2. 리시빙야드 홀짝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하나의 리셉션을 기록해야 합니다.
    3. 평가의 목적상, 0은 짝수로 간주됩니다. 음수의 짝수, 즉 -2, -4, -6 등은 짝수로 간주됩니다. 음수의 홀수, 즉 -1, -3, -5 등은 홀수로 간주됩니다.

20. 홀짝 선수 프로포지션:

    1. 평가의 목적상, 터치다운, 2포인트 컨버전, 필드골 및 PAT가 계산됩니다.
    2. 세이프티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3. 점의 PAT 리턴과 2점의 리턴 전환은 계산에 포함됩니다.

21. 쿼터백의 첫 터치다운 패스 거리에 대한 오버/언더 프로포지션의 경우, 해당 쿼터백이 반드시 터치다운을 던져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22. 프리킥 (free kick) 이 어떻게 실행되도, safety 후에 프리킥 (free kick)은 어느 프로포지션에 펀트 (punt)로 간주되지않습니다.

23. NFL 주간 프로포지션

    1. NFL 주간 프로포지션에서 주간 번호는 NFL.com에 게시된 일정에 따라 정의됩니다. 평가의 목적상, 해당 주간의 모든 경기가 주간 프로포지션에 포함됩니다.
    2. 게시된 주간에 열릴 예정이었던 일체의 경기가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당초 예정되었던 경기 시작 시간 96시간 이내에 완료되지 않으면 모든 프로포지션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일체의 특정 경기의 결과와는 무관하게).

24. NFL이나 NCAA 프로포지션이 진행되려면 그에 연관된 경기가 반드시 예정된 날짜에, 예정된 장소에서 열려야 합니다.
25. 특정 선수가 하이즈먼 트로피를 수상할 것인가의 예, 아니요” 베팅의 경우, 해당 선수가 반드시 소속팀의 첫 경기에 출전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26. “첫 득점 후 경기가 동점을 이룰 것인가?” 베팅의 경우, 첫 득점이 나온 후, 경기가 무승부로 끝날 경우, 베팅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엑스트라 포인트나 2포인트 컨버전 이전 또는 이후에 동률이 되었는지는 무관합니다.

27. 선수 간의 킥오프 리턴 거리에 대한 베팅의 경우, 두 선수 중 최소한 한 명이 킥오프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선수 간의 펀트 리턴 거리에 대한 베팅의 경우, 두 선수 중 최소한 한 명이 펀트를 리턴해야 베팅이 진행됩니다.

28. 프로포지션 베팅 시 블록당한 펀트도 해당 팀의 펀트 수에 포함됩니다(양팀의 펀트 합계에도 포함됨). 하지만 블록된 펀트는 개별 펀터에 대한 프로포지션에서는 펀트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29. 경기(또는 쿼터, 전반전)의 마지막 점수를 낸 팀에 대한 스페셜 베팅의 경우 전환은 치지 않습니다(터치다운, 필드 골, 세이프티만 인정).

30. ‘특정 펀터가 터치백 펀트를 갖는가’에 대해, 그 펀터는 반드시 실행할 하나 이상의 펀트가 있어야 합니다.

31.’특정 펀터에 의한 최단/최장 펀트’에 대해, 그 펀터는 반드시 실행할 하나 이상의 펀트가 있어야 합니다.

32. ‘특정 펀터에 의한 펀트 합계’에 대해, 만약 펀터가 참여 중이고 펀트가 없다면 언더는 승자에 의해 지정됩니다.

33. ‘특정 펀터에 의한 펀트 합계’에 대해, 가장 길거나 짧은 성공한 필드골 프로포지션의 경우, 성공한 필드골이 없으면 프로포지션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NFL 정규 시즌 선수 vs 선수 일대일 대결:

1. NFL 정규 시즌 선수 vs 선수 일대일 대결 프로포지션에는 플레이오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두 선수 모두 정규 시즌 첫 주의 경기에 반드시 출전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3. 터치다운 패스를 던진 선수는 터치다운을 득점한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NFL 선물:

1. AFC나 NFC 챔피언쉽 승자 선물의 경우, 각 컨퍼런스의 우승팀은 해당 컨퍼런스에서 슈퍼보울에 진출하는 팀입니다.

NFL 선물:

1. AFC나 NFC 챔피언쉽 승자 선물의 경우, 각 컨퍼런스의 우승팀은 해당 컨퍼런스에서 슈퍼보울에 진출하는 팀입니다.

NFL 풋볼 정규 시즌 승 수:

1. NFL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은 다음 두 가지 경우가 발생했을 때 결과를 평가합니다.

    a. 팀이 수학적으로 베팅에 명시된 수의 경기에 승리할 수 없는 경우.
    b. 팀이 평가 당시에 16경기를 플레이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다시 말해, 평가 당시에 시즌이 단축될 것이라는 조짐이 없는 경우.

2. 시즌에서 한 팀이 16경기 이상을 플레이할 수 없을 것이라는 일말의 의혹이 존재하는 경우, 16번째 경기가 끝날 때까지 해당 팀의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에 대한 평가는 보류됩니다. 그러나 정규 시즌 승 수 베팅에 대한 평가가 완료되면 결과는 변경되지 않으며, 이는 극히 드물게 팀이 16경기 미만을 플레이하고 시즌을 마친 경우에도 해당합니다.

육상 경기

재생 시간:

1. 베팅의 목적상, 시상식에서 금, 은, 동메달을 획득하는 선수가 각 1, 2, 3위를 차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PS3838은 레이스 이후 즉시 게시된 등위를 기반으로 베팅의 결과를 가립니다. PS3838은 시위, 도핑 검사,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나중에 전복된 결과를 인식하지 않습니다.

일대일 최고 순위 프로포지션:

1. 어떤 예선이나 결승전에서 양측 참가자 모두 경기에 참여하면 (공정한 시작을 한다면) 베팅의 액션은 유효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예선전 이후 경기를 게시했을 때 열거된 참가자(다음 라운드에 참여자격이 있는)중 한 명이 미래의 어떤 경기 또는 결승전에 참여하지 않는다면 지난 완료된 경기(두 참가자 모두에 대한) 이후에 베팅은 노 액션으로 처리됩니다.

2. “참가자 전원”을 상대로 한 매치업 베팅이 제공되는 경우, 목록에 있는 선수가 다른 모든 선수들에게 승리를 거둬야만 해당 선수에게 건 베팅이 이기게 됩니다. 만약 어느 한 선수가 경쟁자들을 모두 꺾으면 “참가자 전원” 베팅에 건 플레이어가 승리하게 됩니다. 해당 선수가 공동 1위를 차지하게 되면 이 매치업 베팅 금액은 환불됩니다.

최고 순위는 다음에 의해 결정됩니다:

1. 대회의 가장 높은 라운드에 진출하는 선수가 승자로 선언욉니다.
예를 들어, 참가자 A가 예선 준결승에 진출하고 참가자 B가 준준결승 예선에서 탈락할 경우(준결승 예선 진출에 실패), A가 승자로 평가됩니다.

2. 두 참가자 모두 동일한 예선 라운드에서 탈락하지만 동일한 레이스에서 동일한 시간에 출발하면 그 레이스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한 참가자가 승자로 선언됩니다.

두 선수 모두 동일한 예선 라운드에서 탈락하지만 두 선수가 각기 다른 레이스(즉, 다른 준준결승 예선 레이스)에서 뛰면 레이스 기록이나 순위에 상관 없이 모든 베팅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3. 예를 들어, 참가자 A 및 참가자 B가 모두 준결승전에 진출하기 위해 춘분히 빠른 시간을 등록하지 않습니다. 참가자 A와 참가자와 B가 서로 대항하여 똑같은 준준결승전에 참가하지 않은 한, 모든 베팅은 노액션 처리됩니다.

4. 두 명(또는 그 이상)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하면 결승전 순위가 “최고 순위”의 콘텐스트 승자를 결정합니다.

이벤트 승자에 대한 멀티웨이 베팅:

1. 모든 멀티-웨이 퓨처에서, 베팅은 올인 베팅이여야 하고 – 특정 참가자가 시작해야 액션 처리된다는 규정이 추가되지 않는 한, 환불은 없습니다. 그러한 규정이 포함되는 경우, 정해진 특정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모든 참가자의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될 것입니다. 우승자가 하나 이상이면, 확률은 수상자의 수로 나누어집니다. 그러나 확률은 1.00보다 낮을 수 없습니다.

IAAF의 올해의 선수 프로포지션:

1. IAAF 또는 iaaf.org가 올해의 선수를 공식 발표한 후에 이뤄진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호주 규칙

1. 베팅의 목적상, 최종 스코어(적용될 경우, 연장전을 포함함)에 의해 승자와 패자가 결정됩니다. 최종 결과가 무승부일 경우, 한 팀을 선택한 머니라인 베팅은 티켓 액면가의 반액으로 평가됩니다. 베팅의 절반이 호가에 지불되고 베팅의 남은 절반은 손실이 됩니다.
2. 모든 호주 규칙 경기는 반드시 80분 이상 진행되어야만 베팅이 진행됩니다. 단 경기 시간이 짧게 예정된 프리시즌 경기는 예외입니다.

3. 호주 규칙 경기가 예정된 시작 시간에서 48시간 이상 연기되는 경우, 해당 경기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진행 불가”로 처리되며 베팅 금액이 여러분의 계정으로 환불됩니다.

4. 팔레이/누적기가 무승부로 끝나는 경우, 머니라인에 대한 베팅은 승자가 없는 것으로 처리되고 팔레이/누적기를 다시 계산하여 베팅이 진행되는 남은 구간을 토대로 재계산하여 축소될 것입니다.

5. 호주 규칙 Brownlow 메달 베팅(플레이어 AFL 대회의 “MVP”를 선정으로 개최 이벤트):

이 이벤트는 “승리 전용” 기준으로 결정됩니다. 22 라운드 시즌 이후 가장 투표를 컴파일 가능한 플레이어는 승자가 선언됩니다. 시즌 도중 중단된 모든 플레이어는 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 플레이어가 가장 투표를 폴링하면 다음 자격 플레이어가 우승자 선언됩니다. 무승부(dead-heat)의 경우, 두 선수가 우승자로 선언됩니다. 지급은 ‘항공권의 절반 액면가’로 결정됩니다. 트리플 무승부(dead-heat)는 티켓 액면가의 삼분의 보험금이 발생됩니다.

자동차 경주 이벤트

연기:

1. 레이스 또는 결승전이 어떤 이유로 연기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48시간 동안 유효합니다. 연기가 48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취소되고 돈은 환급됩니다.

포물라 1:

1. 모든 베팅은 Formula1.com에 따라 그레이드됩니다.
2. 모든 레이스의 시작은 워밍업 랩을 시작 신호로 합니다. 베팅이 액션으로 간주되려면 선수가 레이스를 시작해야 합니다.

3. 모든 베팅은 연단 순위 수여식을 기점으로 그레이드됩니다. 후속 페널티나 순위 강등은 베팅의 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4. 선수가 일단 예선을 시작하면 모든 예선 베팅은 액션이 됩니다. 예선 베팅을 액션 상태가 되게 하기 위해 선수는 예선을 시작해야만 합니다. 후속 페널티나 순위 강등은 베팅의 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5. 레이스 매치업에서는, 두 드라이버가 레이스를 함께 시작해야만 베팅은 “액션”으로 간주됩니다.

6. 레이스 매치업에서, 두 선수 모두 랩을 끝내지 못할 경우 더 많은 랩을 완료한 선수가 우승자로 간주됩니다. 두 선수가 같은 랩을 완료했을 경우 베팅은 노 액션으로 등급됩니다. 후속 페널티나 순위 강등은 베팅의 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7. 챔피온쉽 베팅은 시즌의 파이널 레이스 직후 그레이드되며 후속 페널티나 순위 강등은 베팅의 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인디 레이싱 규칙:

1. 결과는 www.indycar.com 의 공식 결과에 따라 그레이드됩니다.
2. 이후 어필 또는 원래의 레이스 종료 순위와 관련이 없는 통치 기관의 결정(예, 규칙 위반 페널티, 위험한 운전 등)으로 어떤 변화가 있는 경우에 원래의 결과는 여전히 등급 목적을 위한 공식적인 결과로 간주됩니다.

3.선수가 레이스를 시작해야만 액션이 됩니다. 매치업의 경우 두 선수 모두 시작해야 액션이 됩니다.

4. 헤드투헤드 매치업에서, 두 선수 모두 랩을 끝내지 못할 경우 더 많은 랩을 완료한 선수가 우승자로 간주됩니다. 두 선수가 같은 랩을 완료했을 경우 베팅은 노 액션으로 등급됩니다. 후속 페널티나 순위 강등은 베팅의 그레이딩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랠리 레이싱:

1. 모든 레이스 베팅은 공식 레이스 주최자에 의해 정해진 공식 규칙으로 결정되며 후속 질의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 선수 헤드 투 헤드 (H2H) 베팅 : 적어도 두 선수 중 하나가 시작에서 나타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이 무효가 될 것입니다. 두 선수가 모두 최종 경주 순위에 등급이 올라가지 않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될 것입니다.

3. 팀 헤드-투-헤드 (H2H) 베팅: 베팅은 FIA의 공식 결과에서 최고로 등급이 매겨진 레이스카가 있는 팀으로 결정됩니다. 두 팀에서 등급이 메겨진 자동차가 없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가 될 것입니다.

배드민턴

일대일 매치업:

경기가 시작됐으나 일체의 사유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 해당 경기의 결과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특정 선수가 단식, 복식 또는 혼합복식 경기가 완료되기 전에 중도하차하는 경우, 해당 선수들이 중도하차하는 시점에 상관 없이 베팅은 환불됩니다.

세트 베팅:

1. 배드민턴 시합에서 선수가 은퇴 또는 실격으로 완료되지 않은 경우, 모든 세트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베팅은 취소되고 돈이 환불됩니다.
2. 세트 우승자: 이 베팅은 특정 세트의 승자를 말합니다. 베팅 액션을 정지하려면 각 세트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3. 세트 베팅(정확한 점수): 베팅은 세트에 올바른 최종 점수를 말합니다.

팀 경기:

한 명 또는 그 이상의 개인 대결이 선수 중도하차로 인하여 부전승으로 결정되더라도 모든 팀 경기 베팅은 팀 경기의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선수가 단식 또는 복식 경기로 변경되는 경우 이 개별 경기에 대한 베팅은 환불됩니다. 그러나 모든 팀 경기의 결과에 대한 베팅은 팀 라인-업의 어떤 선수 대체 또는 변경에 의해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지연 또는 중단:

1. 배드민턴 경기가 완료되면 모든 베팅은 작성된 대로 스탠드됩니다. 경기 시작이 지연되더라도 베팅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경기가 속개되어 완료되는 한 경기의 연기도 베팅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경기가 지정된 세트 수를 치르지 않고 토너먼트 관계자들에 의하여 단축될 경우, 토너먼트 관계자들이 리더로 지목한 선수가 승자가 됩니다.

밴디

1.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규정 시간만으로 계산되며 연장전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토너먼트에서 규정 시간 끝에 새로운 마켓이 형성된 경우입니다. 연장전에서 이기기 위한 승부차기가 추가됩니다.
2. 재생 시간:
경기 형식은 그때 모든 게 백지가 첫 번째 또는 후반 중 하나를 참조하십시오 모든 베팅을 제외하고 서대로 3 x 30 분까지 2 X 45분의 이유로 변경되면.

3. 장소 변경
경기 장소가 변경되면 모든 베팅은 액션이 있습니다.

4. 진행에 팀 (다음 라운드 등에 도달하는 팀) :
이 베팅은 초과 근무 및 위약금 총격전을 포함한 게임의 결과에 적용됩니다.

5. 이군 강등팀:
이 베팅은 시즌 종료시 이군 강등되는 팀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후 어떤 이유로든 모든 결과 번복은 베팅과는 무관하다고 간주됩니다.

6. 경기가 중단되거나 연기된 후 3일 이내에 속개되지 않는 경우, 해당 경기에 대한 베팅은 진행되지 않으며 환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