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배팅시 범하는 흔한 실수

배터가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와 예방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가치 개념에 대한 이해의 미숙

배팅에서 가장 흔한 오해는 실적 좋은 배터는 잃지 않는다는 것인데, 사실은 실적 좋은 배터는 전혀 잃지 않는게 아닌 우승하는 수가 잃는 수보다 많은 것뿐입니다.

가치는 단순히 배당률이 높은 축구팀을 찾는게 아닌 배팅 배당률의 의미를 이해하고 확률 평가치를 계산하여 배당률로 전환한 다음, 배터가 생각한 배당률과 북메이커가 생각한 배당률의 차이를 찾는 것입니다.

북메이커 선택 실수

배터는 북메이커가 선택할 수 있는 무한한 공급 자원입니다. 다른 산업 분야와 마찬가지로, 북메이킹에는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으며 모두가 자신들이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하지만 북메이커 선택 옵션을 분석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 않습니다.

대부분 북메이커는 가치를 제공하는 것처럼 보이는 무료 배팅과 보너스를 내줍니다. 수많은 배터는 이러한 배팅과 보너스를 제공하기 위해 북메이커가 마진을 올린다는 것을 알지 못하며, 이러한 마진은 결국 배터의 배팅에 대한 배당률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러한 북메이커는 비싼 마케팅 광고와 거짓 약속으로 고객을 유혹하지만 배터가 이기도록 두지 않습니다. 무료 배팅을 제시하는 이러한 북메이커를 통해 지속적인 이익을 얻고 있다면, 한도가 매우 제한적이거나 계정이 완전히 폐설될 것입니다.

배터는 무료 배팅을 제공한다는 이유로 북메이커를 선택하는 실수를 범하지 않해야합니다. 

제약없는 아시안커넥트 가입하러가기

스테이킹 방식을 사용하지 않음

스테이킹이란 배팅전략의 하나로 일정한 수익을 내기 위해 적절한 배팅금액을 계산하는 방식입니다.

배팅에서 이익을 얻기 원하면 배터는 북메이커를 능가해야 합니다.

우위를 차지하는 예는 축구 경기에서의 팀 소식에 대한 정보, NFL 경기에서 날씨의 변화 또는 북메이커가 미처 인지하지 못하는 경기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모든 잠재적 요소들입니다.

어느 요소에서 우위를 얻었든 돈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 아무 쓸모가 없습니다. 배팅에서 이익을 얻고 싶으면 스테이킹 방식을 사용해 적절한 금액만을 배팅해 지속적인 이익을 추구해야합니다.

잃는 것에 대한 극심한 두려움

손실 회피성 – 잠재적인 이익을 얻는 것보다 손실을 피하려는 습성으로, 배팅에서 배터가 인지하지 못하는 다른 편향입니다.

배팅에서 가장 흔한 오해는 실적 좋은 배터들은 잃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실적 좋은 배터는 우승하는 수가 잃는 수보다 많은 것뿐입니다. 이러한 배터는 잃으면 스테이킹 방식을 사용하여 모든 자금을 날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스포츠 배팅에는 무작위성이나 운이 존재하므로 아무리 섬세한 모델이라도 잘못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지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은 배터가 피해야 할 실수 중 하나입니다.

편하니까 시작한 배팅

배터가 위에서 언급한 흔한 실수를 방지하고 성공하려고 노력해도 근본적으로 편리함을 추구한다면 우승에 필요한 충분한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오락성을 목적으로 배팅하는 배터는 편리함을 추구해도 문제가 없지만, 이익을 얻는 것이 목적이라면 적절한 시기(우위를 차지하고 긍정적인 기대 가치가 있는 경우)에만 배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