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보벳 각 스포츠 배팅규정 | 이용방법

각 스포츠 베팅 규칙


미식축구 양궁 육상 호주식 축구
배드민턴 밴디 야구 농구
해변축구 권투 카누/카약 크리켓
싸이클 다트 다이빙 E스포츠

1. 미식축구

1.1 아래 제 1.2 항의 내용을 제외하고 베팅의 정산은 연장 시간에 달성한 점수 (있는 경우) 를 포함하는 경기 종료 시의 최종 점수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1.2 베팅이 유효하려면, 베팅의 정산이 이미 결정된 경우 (예: 기간 베팅) 가 아니면 게임의 남은 시간이 예상보다 일찍 끝났을 때 예정된 게임 시간이 5 분 또는 그 이하로 남아 있어야 합니다.
1.3 NCAAF 에서 웹사이트에 표시된 “홈” 및 “원정” 경기장은 참조의 용도로만 쓰입니다.
1.4 다음의 베팅이 미식 축구에서 제공됩니다.

    1. (a) 비 라이브 베팅

      1. (i) 아시아 핸디캡
      1. (ii) 선취 득점 팀

        1. (A) 베팅은 경기에서 먼저 점수를 내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
        1. (B) 첫번째 득점 후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1. (iii) 최종 득점 팀

        1. (A) 베팅은 경기에서 마지막 점수를 내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 (연장 시간에 낸 점수 포함).
        1. (B)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최종 득점 팀에 대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1. (iv) 머니 라인
      1. (v) 홀/짝
      1. (vi) 아웃라이트
      1. (vii) 오버/언더
      1. (viii) 기간 베팅

        1. (A) 전후반 베팅

          1. (1) 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1 쿼터 및 2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1. (2) 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3 쿼터 및 4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후반전 베팅은 오버타임에 낸 점수도 포함됩니다 (적용되는 경우).
        1. (B) 쿼터 베팅

          1. (1) 핸디캡을 포함하여 각 쿼터 종료 시점에 달성한 점수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을 정산합니다.
          1. (2) 4 쿼터 베팅의 경우, 오버타임 플레이 중 낸 골이나 점수는 승자 결정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1.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1. (i) 아시아 핸디캡
          1. (ii) 오버/언더
        1. (c) 점수 시스템

          1. A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2. 양궁

2.1 다음의 베팅이 양궁에서 제공됩니다:

        1. (a) 비 라이브 베팅
        1. (i) 막상막하

          1. (A) 경기에서 최소 한 명이라도 경기게 참여하지 않는 경우, 막상막하 베팅은 무효처리되며 베팅금은 환불됩니다.
          1. (B) 베팅은 특정 라운드에 더 높은 점수를 낸 선수/팀을 참조합니다.

            1. B.1 순위 라운드에서 점수가 동점인 경우, 베팅은 순위가 더 높은 (분류) 선수/팀을 승자로 봅니다.
            1. B.2 제거 및 최종 라운드에서 타이 브레이크가 인정됩니다.
        1. (ii) 아웃라이트

3. 육상

3.1 다음의 베팅이 육상에서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1. (i) 막상막하

          1. (A) 막상막하 베팅에서 짝지어진 선수들이 경기를 시작해야 베팅이 유효합니다.
          1. (B) 막상막하 시장은 최상의 피시닝 포지션을 가진 선수를 참조합니다.
          1. (C) 짝 지어진 선수 중 한 명만이 본선에 도달한 경우, 해당 선수의 본선에서의 순위와는 관계 없이 본선에 도달한 선수를 승자로 간주합니다.
          1. (D) 짝 지어진 선수 둘 다 파이널 진출에 실패하는 경우, 예선전에서 시간 기록이 더 좋은 선수가 승자가 됩니다.

동일한 예선 라운드였든 다른 라운드였든 두 선수의 시간 기록이 같은 경우는 무승부로 인정됩니다.

        1. (E) 짝 지어진 선수 둘 다 다른 라운드에서 실격을 당하는 경우, 승자는 가장 많이 진출한 선수가 됩니다.
        1. (F) 짝 지어진 선수 둘 다 동일한 라운드에서 레이스를 끝마치지 못한 경우는 무승부도 인정됩니다.
        1. (G) 짝 지어진 선수 둘 다 본선에 진출하는 경우, 해당 레이스/이벤트에서 더 나은 피니싱 포지션을 가진 선수가 승자입니다.
      1. (ii) 아웃라이트

        1.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1. (i) 막상막하
          1. (ii) 아웃라이트
        1. (c) 점수 시스템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4. 호주식 축구

4.1 베팅이 유효하려면 적어도 80분 동안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결과가 이미 결정된 특정 베팅 (예. 기간 베팅) 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짧은 플레이 시간이 예정된 프리시즌 경기 또한 제외한다.
4.2 별도로 명시되지 않는 한 오버타임을 포함한 (해당되는 경우) 공식 최종 점수를 기준으로 정산된다.
4.3 호주식 축구 경기가 원래 시작 시간보다48시간 이상 연기될 경우 해당 경기에 배치된 베팅은 무효 처리되고 베팅 금액 또한 환불 처리된다.
4.4 다음의 베팅이 호주식 축구에 제공된다:

      1. (a) 비 라이브 베팅

        1. (i) 아시안 핸디캡
        1. (ii) 첫 스코어

          1. (A) 해당 경기 내에서 첫 번째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1. (B) 첫 번째 포인트가 획득된 이후 경기가 중단될 경우 첫 스코어 마켓에 배치된 모든 베팅은 유효하다.
        1. (iii) 마지막 스코어

          1. (A) 해당 경기 내에서 마지막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오버타임 플레이 중 획득한 포인트 포함).
          1. (B) 경기가 중단될 경우 마지막 스코어 마켓에 배치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된다.
        1. (iv) 홀수/짝수
        1. (v) 아웃라이트

 

        1. 브라운로우 메달 (Brownlow Medal) 획득에 있어 한 명 이상의 선수가 동점을 이룰 경우 베팅의 정산을 위해 데드 히트 (Dead Heat) 규칙이 적용된다.
        1. (vi) 오버/언더
        1. (vii) 기간 베팅

          1. (A) 전후반 (Halves) 베팅

            1. (1) 전반전 – 경기 방식이 하프 (Half) 로 2번 진행되지 않는 한, 전반전 베팅은 핸디캡을 포함한 1쿼터와 2쿼터 스코어의 총합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만약 경기가 하프로 2번 치러질 경우 전반전 베팅은 첫 번째 하프 경기의 결과에 따라 정산된다.
            1. (2) 후반전 – 경기 방식이 하프 (Half) 로 2번 진행되지 않는 한, 후반전 베팅은 핸디캡을 포함한 3쿼터와 4쿼터 스코어의 총합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만약 경기가 하프로 2번 치러질 경우 후반전 베팅은 두 번째 하프 경기의 결과에 따라 정산되며 오버타임 (해당되는 경우) 동안에 획득한 골 또는 포인트 또한 두번째 하프 결과에 포함된다.
          1. (B) 쿼터 베팅

            1. (1) 핸디캡을 포함한 각 쿼터의 종료 시점의 점수에 따라 정산된다.
            1. (2) 4쿼터 베팅의 경우 오버타임 플레이 동안에 획득한 골 또는 점수를 포함하여 정산된다 (4쿼터의 연장선으로 간주).

5. 배드민턴

5.1 선수의 은퇴 또는 실격으로 경기가 완료되지 못한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5.2 다음의 베팅이 배드민턴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첫 스코어
(A) 점수 핸디캡
(B) 세트 핸디캡
(ii) 홀/짝
(A) 베팅은 해당 경기에서 플레이된 점수의 총합 (홀수나짝수로 나타남) 에 관련됩니다.
(iii) 아웃라이트
(iv) 오버/언더
(ii) 홀/짝
(A) 베팅은 운영자가 미리 설정한 점수 숫자보다 크거나 적은 수로 표시되는, 경기에서 플레이된 점수의 총합에 관련됩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c) 점수 시스템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6. 밴디

6.1 본 밴디 베팅 규칙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연장전과 승부차기를 제외한 정규 경기 시간 (심판이 추가한 연장 시간 포함)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6.2 만약 예정된 정규 경기 시간 내에 경기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해당 경기는 운영자에 의해 불완전한 경기로서 정산된다 [정규 경기 시간은 예정된 플레이 가능한 총 시간으로 규정되며 이는 임원들이 지정한 연장 시간을 포함한다]. 이 경우 오직 결과가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마켓의 베팅들만 정산되며 그 이외 마켓의 베팅들은 무효로 간주하여 환불 처리된다. 운영자는 이러한 경기들을 앞서 언급한 규칙에 따라 정산할 것이며 운영자의 판단이 최종 결정이 된다.
6.3 이유가 무엇이든 경기 방식이 2 x 45분에서 3 x 30분으로 변경된 경우 전반전 또는 후반전에 해당되는 베팅을 제외한 모든 베팅은 유효하다.
6.4 웹사이트에 명시된 “홈 팀” 과 “원정 팀”의 경기 장소는 오직 참조 용도로 제공된다.
6.5 다음의 베팅이 밴디에 제공된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첫 스코어
(A) 해당 경기 내에서 첫 번째 포인트를 획득하는 팀을 기준으로 정산된다.
(B) 첫 번째 포인트가 획득된 이후 경기가 중단될 경우 베팅은 유효하다.
(iii) 전후반 (Halves) 베팅
경기 방식이 2 x 45분에서 3 x 30분으로 변경될 경우 전후반 마켓의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된다.
(iv) 홀수/짝수
(v) 아웃라이트
(vi) 오버/언더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안 핸디캡
(ii) 오버/언더
(c) 점수 시스템
A 유형 점수 시스템 적용

7. 야구

7.1 모든 야구 베팅은 명단에 나와 있는 양팀 투수가 모두 선발로 나온다는 것을 전제로 제공됩니다. 두 투수 중 한 명이 어떠한 이유에서든 선발로 나오지 못하는 경우, 해당 경기에 걸어진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되벼 베팅금은 1.00 의 확률로 환불됩니다.
7.2 팀 옆에 투수 이름을 적지 않은 경우, 해당 팀에 대해 수락된 베팅은 선발 투수와는 관계 없이 유효합니다.
7.3 경기 결과는 연장 이닝을 포함하는 (적용되는 경우) 경기 종료 시점의 공식 결과를 바탕으로 합니다.
7.4 국제 야구 규칙: 상대 팀이 최소 7 회의 공격을 한 후에도 한 팀이 10 점 이상 차로 이기고 있는 경우 또는최소 5 회의 공격 후에도 15 점 이상 차로 이기고 있는 경우 경기는 조기 종료됩니다. 그러한 경우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7.5 일본 야구 규칙: 12 회 이후 무승부로 선언되는 경기에서 모든 베팅은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일본 야구 규칙은 일본 야구 리그에만 적용됩니다.
7.6 다음의 베팅이 야구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첫 스코어
(A) 풀타임 아시아 핸디캡 베팅에서, 9 회 이하로 경기가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단,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8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ii) 머니 라인 베팅
(A) 5 회 이하로 게임이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다만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4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iii) 아웃라이트
(iv) 오버/언더
(A) 풀타임 오버/언더 베팅에서 9 회 이하로 경기가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단,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8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v) 기간 베팅
(A) 초반 5 회 베팅
(B) 모든 베팅은 초반 5 회 종료 시 점수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5 회를 전부다 마치지 못하게 되는 경우, 모든 초반 5 회 베팅은 취소됩니다. 풀 타임 아시아 핸디캡 및 풀타임 오버/언더 베팅 규칙은 초반 5 회 베팅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A) 9 회 이하로 경기가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단,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8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ii) 오버/언더
(A) 9 회 이하로 경기가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단,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8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c) 점수 시스템
A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8. 농구

8.1 베팅이 유효하려면, 경기가 중지되었을 시점에 남은 경기 시간이 5분 이내여야 하며 경기가 중지되기 전에 무조건적으로 결과가 결정된 베팅 (예. 기간 베팅) 은 제외한다.
8.2 정산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오버타임 (적용되는 경우) 을 포함하는 공식 최종 점수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8.3 NCAAB 에서 웹사이트에서 표시되는 “홈”과 “원정” 경기장은 참조용도로만 사용됩니다.
8.4 다음의 베팅이 농구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선취 득점 팀
(A) 경기에서 선취 득점을 하는 팀에 따라 정산됩니다.
(B) 첫 득점 후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iii) 쿼터 별 최고 득점 팀
(A) 5 회 이하로 게임이 진행되면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다만 경기가 원래보다 일찍 끝났을 때 홈팀이 4½ 회 이후 이기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니다.
(iv) 최종 득점 팀
(A) 경기에서 가장 마지막으로점수를 내는 팀(오버타임에서 내는 점수 포함)에 대해 베팅이 정산됩니다.
(B) 경기가 취소되는 경우, 최종 득점 팀에 대한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v) 홀/짝
(vi) 아웃라이트
(vii) 오버/언더
(viii) 기간 베팅
(A) 전후반 베팅
(1) 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1 쿼터 및 2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2) 후반전 베팅의 경우, 핸디캡을 포함하는 3 쿼터 및 4 쿼터 점수의 합으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후반전 베팅은 오버타임에 낸 점수도 포함됩니다 (적용되는 경우).
(B) 쿼터 베팅
(1) 핸디캡을 포함하여 각 쿼터 종료 시점에 달성한 점수로 승자를 결정하여 베팅을 정산합니다.
(2) 4 쿼터 베팅의 경우, 오버타임 플레이 중 낸 골이나 점수는 승자 결정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ix) 레이스 20
(A) 경기에서 20 점을 먼저 내는 팀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x) 팀/선수의 총 점수 / 리바운드/ 어시스트 / 가로채기 / 블록슛 / 3 점숫
(A) 해당 경기의 선수나 팀의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B) 경기에 뛰지 않은 선수 (즉, 해당 경기에 전혀 참여하지 않은 선수) 에 건 베팅은 환불됩니다.
(C) 출전은 했지만 점수, 리바운드, 어시스트를 하지 못한 선수에 대한 베팅은 0 점을 낸 것으로 간주합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오버/언더
(c) 점수 시스템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모바일 사이트에 게시된 실시간 스코어보드는 단지 참고 목적으로 제공됩니다. 베팅 정산은 B 유형 점수 시스템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9. 해변 축구

9.1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전체 3X12 분 경기 결과에 대해 정산됩니다.
9.2 다음의 베팅이 해변 축구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홀/짝
(iii) 오버/언더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오버/언더
(c) 점수 시스템
A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10. 권투

10.1 베팅의 목적으로, 경기 도중 한 선수의 실격은 상대편에 의한 KO 로 인정됩니다.
10.2 선수가 한 라운드의 시작을 알리는 공 소리를 듣고도 나오지 못하거나 라운드 사이에 실격을 당하는 경우, 그 선수의 상대 선수가 이전 라운드에서 이긴 것으로 간주됩니다.
10.3 다음의 베팅이 권투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ii) 홀/짝
(A) 홀/짝 베팅은 경기의 어떤 라운드 (홀수 또는 짝수 라운드) 에서 승자가 결정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iii) 오버/언더
(A) 오버/언더 베팅은 경기에서 어느 라운드에서 (운영자가 미리 정한 목표 라운드보다 높은 수 또는 낮은 수의 라운드) 에서 승자가 결정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11. 카누/카약

11.1 다음의 베팅이 카누와 카약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막상막하
(A) 이벤트에서 짝지어진 선수들 중 피니싱 포지션이 더 좋은 선수에 베팅을 겁니다.
(B) 이벤트에 해당 선수 중 최소 한 명이 참여하지 않는 경우, 막상막하 베팅은 무효로 처리되며 베팅금은 환불됩니다.
(b) 아웃라이트

12. 크리켓

리미티드 오버 매치 (원데이 인터내셔널/20)
12.1 다음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a) 경기가 중단 또는 연기된 후 예정된 시작 시간으로부터 36 시간 이내에 재개되지 않을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b) 일일 경기에서 해당 경기가 날씨나 그 밖의 이유로 갑자기 중단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공식 경기 규칙에 따라 정산됩니다. 최종 결과가 보울 아웃이나 동전 던지기로 결정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c) 리미티드 오버 매치에서 최종 결과가 보울 아웃이나 동전 던지기로 결정될 경우 받아들여진 모든 베팅들은 무효 처리 될 것입니다. 경기가 슈퍼 오버에 의해 결정된 경우 베팅들은 슈퍼 오버의 결과에 따라 정산될 것입니다.
(d) Duckworth Lewis 방식이 사용된 경우 “가장 높은10개의 오버 총합” 과 “최다 득점 오프닝 파트너십”에 배치된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Duckworth Lewis 방식이 채택되기 전에 마켓이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e) 원 데이 인터내셔널에서 예정된 예비일에 새로운 토스를 하는 경우, 첫 번째 날 원래 예정된 시작 전 최종 45 분 간 건 베팅은 전부 무효 처리됩니다. 이 규칙은 “윈 더 토스” 등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시장에 적용됩니다.
테스트 매치
12.2 다음의 규칙이 적용됩니다:
(a) 경기 심판이 해당 경기에서 승자를 결정하지 않거나 무승부로 선언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b) 경기가 날씨의 영향을 받거나 지연 또는 오버가 한 이닝에서 줄어들게 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12.3 다음의 베팅이 크리켓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1X2
(ii) 아시아 핸디캡
(A) 먼저 베팅을 하는 팀이 경기에 이길 경우, 정산은 ‘런 핸디캡’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B) 두번째로 베팅을 하는 팀이 경기에 이길 경우, 정산은 ‘위키트 핸디캡’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iii) 타자 막상막하
(A) 베팅이 유효하려면, 짝지어진 타자 둘 다 위킷에서 경기를 시작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iv) 투수 막상막하
(A) 베팅이 유효하려면 두 명의 투수 모두 경기에서 최소한 한 번은 던져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v) 하이스트 오프닝 파트너십
(A) 모든 베팅은 오프닝 파트너십의 토탈 런에 따르게 됩니다.
(vi) 매치 식스 (6s)
(A) 경기가 오버에서 중단되거나 줄어들게 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경기가 오버에서 줄어들고 경기 결과에 도달하면 식스를 가장 많이 치는 팀이 가지고 있는 오버의 수와는 관계 없이 승리팀이 됩니다
(B) 1X2 와 핸디캡 및 오버/언더의 정산은 양팀이 경기에서 가장 많은 식스를 내는 것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vii) 아웃라이트
(viii) 오버/언더
(ix) 시리즈 베팅
(A) 베팅의 정산이 이미 결정된 것이 아니면, 지정된 경기 횟수만큼 완료되지 않을 경우 모든 베팅은 무효로 됩니다.
(x) 톱 타자/투수
(A) 선발 XI (경기에서 “수퍼 서브”로 하는 경우 포함) 에 들지 않는 톱 타자 / 투수에 대한 베팅은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B) 선발 XI (경기에서 “수퍼 서브”로 하는 경우 포함) 에 선정된 선수가 베팅이나 보울링을 하지 않는 경우, 해당 선수는 0 점을 낸 것으로 간주합니다.
(b)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c) 점수 시스템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13. 싸이클

13.1 다음의 베팅이 싸이클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막상막하
(A) 짝지어진 선수 중 경기에서 최종 결과가 가장 좋은 선수에 대해 베팅합니다.
(B) 두 선수 모두 출발해야 하며 최소한 한 명이 경주를 완주해야 해당 베팅이 유효합니다. 두 선수 모두 경주를 완주하지 못하는 경우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ii) 아웃라이트

14. 다트

14.1 다음의 베팅이 다트에 제공됩니다.
(a) 비 라이브 베팅
(i) 아시아 핸디캡
(A) 베팅은 세트/레그 핸디캡에 기반합니다.
(B) 두 선수 모두 시작하고 경기를 마쳐야 해당 베팅이 유효합니다.
(C) 두 선수 중 한 명이 경기를 마치지 못하는 경우 해당 베팅은 무효처리됩니다.
(ii) 아웃라이트

15. 다이빙

15.1 다음의 베팅이 다이빙에 제공됩니다.

        1. (a) 비 라이브 베팅

          1. (i) 막상막하

            1. (A) 짝지어진 선수 중 경기에서 최종 결과가 가장 좋은 선수에 대해 베팅합니다.
            1. (B) 선수 중 최소한 한명이라도 이벤트에 참가하지 않는 경우, 막상막하 베팅은 무효처리되며 베팅금은 돌려드립니다.
          1. (ii) 아웃라이트

16. E 스포츠

16.1 E 스포츠 경기를 위해 웹사이트에 표시된 시작 날짜와 시간은 단순 표기일 뿐이며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지명된 모든 선수 또는 팀이 원래 예정된 시작 날짜와 시간, 그리고 스포츠 이벤트의 관련 공식 의사 결정,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에서 규정한 조건에 따라 경기를 시작 및 완료하지 않으면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됩니다. 결과가 무조건적으로 결정된 경우는 제외됩니다(예: 퍼스트 블러드).

16.2 경기가 취소, 중단, 무산 또는 연기되고 예정된 시작 시각으로부터 12시간(LAN 이벤트) / 8시간(온라인 이벤트) 이내에 재개되지 않을 경우(또는 운영자의 재량에 따라 특정 경기에 결정된 시간으로 이보다 많거나 적을 수 있음) 모든 베팅은 환불 처리됩니다. 경기가 중단되기 전에 결과가 무조건 결정된 경우는 제외됩니다.

16.3 선수명 또는 팀명에 오타가 있을 경우, 해당 선수명 또는 팀명이 명백하게 다른 대상을 지칭하지 않는 한 모든 베팅은 유효합니다. 공식 경기에서 선수나 팀이 다른 닉네임 또는 부계정으로 경기를 진행하더라도 해당 경기의 결과는 여전히 유효합니다. 만약 선수 또는 선수 중 한 명이 해당 경기에 참여할 예정이 아니었음이 분명하고 공식 주최 측에서 그 e스포츠 클럽/팀을 대표해서 출전할 선수 또는 선수들의 변경을 공표하지 않은 경우, 해당 경기에 걸린 베팅은 결과 확인 없이 환불 처리됩니다.

16.4 정해진 수의 맵 또는 라운드가 완료되지 않았거나 변경되었거나 원래 제공된 베팅과 어떤 방식으로든 다른 경우 모든 베팅이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16.5 다른 모든 이용 약관에 따라, 모든 베팅은 스포츠 이벤트 관련 의사 결정,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이 선언한 공식 결과 및 통계를 기준으로 정산됩니다.

16.6 라이브 베팅에서 무승부, 접속 끊김 현상 또는 이와 유사한 이유로 재경기가 치러질 경우 해당 맵에 걸린 모든 라이브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재경기 되는 맵은 새로운 별개의 게임으로 취급됩니다.
(a) 다음의 베팅이 E 스포츠에 제공됩니다:
(i) 논-라이브 베팅
(A) 아시아 핸디캡
(B) 오버/언더
(1) 제공된 특정 통계의 합계가 최종 통계보다 높거나 낮은지 예측합니다. 본 규칙의 오버/언더 베팅의 목적상, 오버(또는 더 높은) 베팅은 최종 통계가 제공된 통계와 동일한 경우도 포함하며, 이 경우 언더(또는 더 낮은)로 예측한 베팅이 진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경기 시간(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esports-lol

(3)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도타2의 경기 시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esports-teamliquid

오버/언더 베팅 정산 예제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십시오.
(C) 첫번째 타워 또는 첫번째 터렛
(1) 상대방 진영의 타워 또는 터렛을 먼저 파괴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D) 퍼스트 블러드
(1) 경기에서 첫번째 킬을 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E) 첫번째 드래곤
(1) 드래곤을 먼저 죽이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F) 첫번째 로샨
(1) 로샨을 먼저 죽이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G) 콤비네이션 베팅
(1) 드래곤을 먼저 죽이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H) 퍼스트 10킬
(1) 10킬을 먼저 기록하는 선수 또는 팀을 예측합니다.
(E) 첫번째 드래곤
(1) 운영자에 의해 라운드 또는 매치 별로 제공되는 단일 베팅으로 두 가지 혹은 그 이상의 베팅유형의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선택된 선수나 팀이 모두 승리할 시 이긴 것으로 간주합니다.
(I) 머니 라인
(J) 아웃라이트
(K) 기간 베팅
(ii) 진행 중인 (“라이브”) 베팅
(A) 아시아 핸디캡
(B) 오버/언더
(1) 제공된 특정 통계의 합계가 최종 통계보다 높거나 낮은지 예측합니다. 본 규칙의 오버/언더 베팅의 목적상, 오버(또는 더 높은) 베팅은 최종 통계가 제공된 통계와 동일한 경우도 포함하며, 이 경우 언더(또는 더 낮은)로 예측한 베팅이 진 것으로 간주합니다.
(2)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리그 오브 레전드의 경기 시간(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esports-lol-pro
(3) 상기 조항 16.5에도 불구하고, 도타2의 경기 시간과 총 킬수에 대한 모든 오버/언더 베팅은 다음과 같이 경기 후 스코어보드에 표시된 통계를 기반으로 정산됩니다:

esports-team-liquid2
(b) E 스포츠 베팅에는 B 유형 점수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16.8 본 규정에 명시된 조항과 상반됨에도 불구하고, 운영자에 의해서 무승부라는 선택지가 제공되지 않은 상황에서 라운드나 경기가 양방의 점수 혹은 경기 결과가 같아 무승부로 끝이 난 경우에는 연장전이 고려됩니다. 이 경우, 베팅의 결과 및 정산은 연장전이 종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16.9 “승자 예측 마켓” (양 팀 중 한 팀의 승리만이 해당 마켓의 유효한 결과)의 최종 게임 결과(1번 또는 그 이상의 연장전이 치뤄지는 경우, 마지막 연장전의 결과가 최종 게임 결과로 간주)가 무승부로 결정난 경우, 본 마켓에 걸린 모든 베팅은 취소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16.10 본 규정에 명시된 조항과 상반되더라도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a)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5 v 5 팀전에 10명 미만의 선수들로 경기가 시작될 경우 해당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b)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6 v 6 팀전에 12명 미만의 선수들로 경기가 시작될 경우 해당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c) 라운드 또는 매치 진행 중 선수나 팀의 연결이 끊어지고 나머지 라운드나 매치 동안 재연결이 불가한 경우, 도타2와 리그오드레전드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 (해당 경기와 관련된 맵과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든 베팅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그리고
(d) 카운터 스트라이트 글로벌 오펜시브 경기에 걸린 모든 베팅(해당 경기와 관련된 맵과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모든 베팅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은 경기 중 적어도 5라운드가 10명 미만의 선수로 진행되었을 경우 무효 처리되며 판돈은 반환됩니다.
16.11
(a) 도타2와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포지션 베팅은 게임 내 스크린 상단에 표시된 득점판을 기준으로 결과가 처리됩니다.
(b) 본 E 스포츠 규정에서 사용된 용어 “시리즈” 는 한 세트의 경기 또는 라운드를 의미합니다.
16.12 다음의 경우: (1) 관련 스포츠 이벤트의 의사 결정 또는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에 의해 규정된 예정 시작 날짜 및 시간에 경기를 시작하지 않을 경우; 또는 (2)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나중에 중단된 경우; 또는 (3) 경기가 시작되었지만, 그 뒤에 연기된 경우; (4) 예정된 모든 라운드 또는 맵을 끝마치지 않은 경우, 상기 조항 16.1, 조항 16.2 및 조항 16.4에도 불구하고, 운영자는 관련 스포츠 이벤트의 의사 결정, 주최 단체 및 관리 기관이 내린 결정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한 선수나 팀이 해당 스포츠 이벤트에서 다음 스테이지로 진출하는 것과 관련된 결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 또는 경기나 경기 내 스테이지의 승자 선언을, 해당 결정이나 선언이 경기 시작 전이나 후에 선수 혹은 팀의 실격이 있었던 상황에서 내려졌더라도, 운영자의 재량으로 사례별로 수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16.13 스트리머 게임 규칙은 여기를 참조해주십시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